[맛집] 강남 / 도쿄커리(Tokyo Curry) - 일본식 (매운) 카레 음식


 

코알라 : 맛있는게 먹고싶습니다.

엘리
: 오랜만에 요리해줄까요?

코알라 : ...........



그래서 결국 또 강남역으로 나갔습니다 :(
11번출구에서 가까운 도쿄커리 입니다.





메뉴판을 찍었어야했는데.... 쩝
식탁에는 식기류가 담긴 바구니와, 빨간 무장아찌(?). 노란 단무지 가 있습니다.
무짱아찌는 살짝 짭짤, 단무지는 달달+짭짤

둘다 카레와 잘어울려요 :)





저는 이번에도 오믈렛 카레에 왕새우튀김추가로 시킵니다. 매운맛은 3번.
1번은 기본매운맛(제입에는 전혀안매우...) 2번은 신라면정도 3번은 2번보다 1.5배 매운맛 4번부터는 더더맵겠죠?

이 오믈렛 카레 굉장히 맛있어요. 계란을 어떻게 해야 이렇게 되나 굉장히 궁금합니다.
보들보들 포슬포슬한 달걀에 매운카레가 아주 잘어울립니다.





코알라씨는 비프카레에 크림고로케 추가!
아비꼬 비프카레처럼 돼지고기가 잘려서 카레에 섞여서 나올줄알았는데 토핑처럼 나오네요.
돼지고기를 한번 삶아서 구운듯,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크림고로케가 특이했는데요.


엘리 : 코알라씨.. 크림고로케가 뭐예요?

코알라
: 감자를 크림처럼 굉장히 많이 으깨서 부드럽게 해서 내는거야.

엘리
: 아...

(한입먹어본엘리)

엘리 : 코알라씨; 이거 말그대로 크림인데요? 크림스파게티에 들어가는 크림;;;;;;;;

코알라
: ..........................


카레에는 왕새우 튀김에도 잘어울리지만....
네, 다음부터는 오믈렛카레에 크림고로케를 얹어먹어야겠습니다.
부드러운크림이 바삭한 튀김안에 가득 들어있네요. 매운카레랑 잘어울리는 맛입니다.

맛있어..부드러워..ㅠㅠ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진짜루.






핑백